백합전도사
심즈 유전자 개선 대잇기 챌린지 본문
챌린지 규칙
1. 개 못생긴 심을 만든다. (피부색은 인외색만 가능 ex:빨간색, 노란색, 파란색)
2.10대까지 대를 잇고 눈, 머리, 피부 색깔과 얼굴 외형이 남아있지 않으면 성공 (조기 종료 가능)
3.10대 심은 색깔 제외, 성형이 가능하다. (기본 프리셋 바꾸는 건 불가능)
베이비 하품님의 유전자 개선 챌린지를 보고 영감을 받아 만들었습니다.
- 1 대심 엘리샤 글로브
글로브 엘리샤입니다. 마녀의 저주를 받은 거 같은 얼굴이군요...^^ 갈안, 슈렉, 녹발이 없어지면 성공입니다.
배우자는 파바L 입니다. 베이비 하품님 영상에서 봤는데 유전자가 아주 강력해 보이길래 꼬셨습니다.
사실은 육아도 유아 때가지는 했었고, 일지도 좀 썼었는데 실수로 글을 삭제하는 바람에 싹 날아갔습니
다. 남은 것은 너무 더러워서 세상이 버린 사랑짤 밖에 없었죠.
- 2 대심 에바 글로브
에바 글로브입니다. 주걱턱은 사라졌지만 왕코의 저주에서 벗어나지 못했습니다. 현재 핑안, 인간 피부, 녹발입니다.
... 근데 어째 2대째가 더 못생기지 않았나요? 엘리샤는 그냥 인외인데 얘는... 무슨... 망둥어도 아니고^^
배우자는 잽 해리스입니다. 하... 얘네 청소년 시기 때 동시에 짝사랑해서 헐... 짚신도 짝이 있구나 하면서 캡처 떴었는데, 사라졌습니다.
그래도 크리스마스에 아이를 낳는... 그래요, 아마도... 예수를 낳는 장면은 건졌습니다.
예수를 사랑하는 망둥어의 모습과 함께요.
예수님의 성장.
귀엽습니다. 하지만 믿어서는 안 됩니다. 영아 땐 모두가 귀엽습니다.
그래도 갈발에 밝은 갈안 인간피부... 색깔은 이미 괜찮습니다.
아, 이런 미친... 예수님이라 그런 걸까요? 존나 귀엽다...
미친... 원래 애기들이 다 귀엽긴 한데... 이렇게 귀여운 애기는 처음 보네... 혹시 젭의 미친 유전자로 챌린지 조기 성공하는 건 아닌지 하는 희망까지 들게 하는 귀여움입니다... 존나 말도 안 됨
...라는 희망 조금 줄었습니다. 갑자기 애가 요네즈 켄시가 되었습니다. 근데 못생기진 않긴 해서 나름 희망이 있을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. 색깔로는 이미 성공하기도 했고...^^
으음... 못생겼군. 근데 놀라운 못생김은 아닙니다. 이거는 뭐랄까요... 심즈 세계에 있는 흔한 랜덤심의 얼굴입니다. 그래서 더 절망스럽기도 합니다. 못생겼는데 재미도 없어서... 분명히 풍성충이었는데 급작스럽게 탈모가 온 것은 안타깝습니다.
아무튼... 제가 결론을 내린 결과 챌린지 성공은 한 것 같긴 합니다. 어쭙잖게 못생긴 것과는 별개로 1대 심의 얼굴이 전혀 안 보이는 것은 사실이기 때문입니다.
- 3 대심 해리 글로브
탈모청년에서 풍성충으로 바꿔놓았습니다 꾸미고 보니, K- 아이돌 같기도 합니다.
- 역대 심 얼굴 비교
이렇게 보니 다시 보니 선녀다 느낌으로 3 대심 해리 원본 얼굴이 잘생겨 보입니다... 럴수가.
무튼 저는 3대로 챌린지가 조기 종료 되었습니다^^ 아무쪼록 꽤 재미있었다는 이야기...